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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S 자동 출금이체 신청서 동의서 안내 및 도입 효과카테고리 없음 2023. 6. 8. 16:58
각종 후원단체, 협회, 세무사, 렌탈업, 대행용역, 학원, 각종 수금업체 등 다양한 곳에서는 정기적인 수납대금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수금 받기가 불편하고 번거로우셨죠?
효성CMS 플러스를 사용해보세요.
수납관리 서비스를 넘어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새로워진 프로그램을 통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CMS신청서는 필수!
CMS신청서 받는 방법
자동이체동의서를 고객이나 회원에게 받아야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 서명동의와 간편 녹취동의 방법으로 간단하게 받아보세요.
QR코드 인식이나 URL링크 클릭으로 비대면 동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이 어려운 고객은 ARS 전화로 납부 고객의 자동이체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도입 방법
업종에 대해 간단히 상담을 한 후, 업종에 맞는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서류 확인 후 접수를 하게 되면 승인이 나게 되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MS신청서, 자동이체동의서를 간단히 받은 후 프로그램에 등록을 하게 되면 수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도입 효과
납부자에게 자동이체동의서, CMS신청서를 받아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수납대금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좌, 신용카드, 휴대폰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소액, 고액의 비용도 간편하게 낼 수 있어 부담감을 줄여 장기 고객 유치가 가능합니다.
자동 납부로 신경쓸 필요없이 안정적인 자금관리가 가능해 높은 수납률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미납 시 재출금, 재결제 기능으로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미납 문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회원관리 및 상품관리 기능을 활용해 고객 유지율을 높이고 회원 확대 및 매출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해왔던 업무들을 자동화함으로써 불필요한 업무를 줄일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업의 성장을 위해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수납, 고객관리, 사업, 자금관리 서비스로 통합한 비즈니스 솔루션, 각 업무에 최적화된 CMS플러스 기능들로 사업자가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CMS신청서, 자동이체동의서가 필요한 사업자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