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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CMS자동이체 세무사CMS 도입 효과 알아보기카테고리 없음 2022. 6. 17. 15:50
세무사는 사람들이 의뢰를 하여 세무서에 각종 세금 신고나 자문을 해주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월 그에 맞는 대금을 받게 되는데요
하지만 자동이체가 아니다보니 납부자가 직접 내야 하는 방식으로 사무소에서는 입금 날짜에 제 때 받는 것이 쉽지가 않아 미납이나 연체가 자주 발생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저희 효성cms인 세무사cms를 도입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cms자동이체가 선택이였다면 이젠 필수가 되어버렸는데요. 어떤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지, 도입효과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MS자동이체는 아주 간단하게 도입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세무사CMS를 도입하기 위해서는 저희에게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대면이 아닌 비대면 방식이여서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
간단한 상담을 하게 되면 필요 서류를 준비해주시고 검토를 하게 됩니다. 그리곤 접수하여 승인이 나게 되면 프로그램을 개통해 편리하게 수납 업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나 번거롭고 까다로운 것이 아닌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너무 간편하다는 점!
이렇게 CMS자동이체를 도입하게 되면 매달 받아야 하는 대금을 지정일에 고객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하여 관리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 뿐 아니라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이 더욱 부담없이 납부를 할 수 있어 수금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처럼 현금으로 직접 송금을 하거나 카드결제를 위해서 사무소에 번거롭게 방문을 하지 않아도 세무사CMS로 인해 자동 납부로 장기 고객 유치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일회성으로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세무사CMS에서 제공하는 알림뱅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알림뱅킹은 모바일청구서를 간단하게 만들어서 고객의 카카오톡으로 보내 모바일로 손쉽게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조금의 비용과 고객 동의로 CMS자동이체를 이용하여 계획적이고 규칙적으로 수금을 할 수 있어 현금 흐름이 개선되며 자금 계획이 용이해져 체계적인 자금관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세무사CMS를 이용하더라도 통장에 잔액이 부족한 경우, 카드 한도초과인 경우에는 납부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미납이 발생하게 되는데 미수금을 해결할 수 있어야겠죠?
CMS자동이체를 도입하면 재출금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수동, 자동으로 재출금을 할 수 있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재촉 연락을 하거나 불필요한 업무를 하지 않아도 손쉽게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미수금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신 분들 계신다면 씨엠에스로 관리해보세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세무사CMS, CMS자동이체가 필요하신 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