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성CMS 전자금융센터 노무사상담 비용 관리 체계적으로 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1. 17:28

     

    노무사는 부당해고나 임금체불 등 노동사건을 대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부당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무사에게 의뢰를 해 매달 얼마의 비용을 지불하여 해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무사상담, 대리 비용 등을 제 날짜에 받는 것이 어려워 자금관리 하는 것이 힘들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대부분 이를 대비하기 위해 효성CMS 전자금융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수납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효성CMS 전자금융센터 서비스를 간단히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노무사상담은 하고 비용은 제 때 받지 못하면 안되겠죠?

    저희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되면 매월 발생하는 대금을 지정일에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등 여러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송금을 하거나 만나서 결제를 하는 등 불편하고 번거롭게 납부를 하지 않아도 알아서 결제가 되기때문에 수금률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달 노무사상담, 여러 비용을 받다가 통장에 잔액이 부족하거나 한도 초과일 경우에는 미납이나 연체가 발생할 수도 있겠죠?

    그럴 때는 효성CMS전자금융센터 서비스가 제공하는 재출금 기능을 이용하시면 돼요. 

    저희는 수동, 자동으로 재출금을 할 수 있어 누구보다도 미납금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고객 한명한명에게 연락하기 바빴고, 서로 불편한 감정소모를 많이 하다보니 신뢰감도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따로 연락을 하지 않아도 쉽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일회성의 노무사상담 비용을 받고 싶을 때는 알림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알림뱅킹은 모바일청구서를 간단하게 만들어서 보내게 되면 고객이 모바일로 쉽게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를 받은 고객은 핀 번호만 입력해서 대금을 쉽게 결제할 수 있으며, 청구서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지출관리까지 용이합니다.

    발송된 청구서를 고객이 확인했는지 알 수 있고 결제시 입금 결과를 실시간 알림톡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어 만족도가 높은 기능입니다.

     

     

    효성CMS전자금융센터 서비스는 웹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그램으로 인터넷이 되는 장소에서는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어 수납 업무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월 사용료 익월 결제로 초기 도입 비용 부담이 없으며, 조금의 비용과 한번의 동의로 정확한 금액, 노무사상담 비용을 체계적으로 수금할 수 있어 자금 계획이 용이해지며 안정적으로 자금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현금영수증이나 전자세금계산서 등을 발행할 수 있으며 SMS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효성CMS전자금융센터 서비스 도입을 원하시는 분, 노무사상담 비용을 체계적으로 수납하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fcms.co.kr/business/sub03_10.html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