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성에프엠에스 효성cms 결제센터 시스템 도입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0. 17:23

     

    오늘은 효성에프엠에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효성cms 결제센터 서비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전자금융서비스로 자동이체, 카드자동이체, 휴대폰결제, 가상계좌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다른 씨엠에스 업체들과는 달리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사업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달마다 고객에게 발생하는 수납대금을 지정된 날짜에 고객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입금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때문에 따로 이체를 하지 않아도 되며 만나서 결제를 하지 않아도 알아서 출금이 되어 수금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서 납부를 할 수 있도록 제공되어 있어 경제적인 부담감을 줄여주며 장기 고객 유치도 가능합니다.

    효성cms 결제센터는 금융기관, 카드사, 통신사별로 진행해야 하는 번거로운 결제업무부터 납부고객의 납부 동의, 결제, 전자명세 알림 서비스까지 효성에프엠에스와의 단일계약을 통해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미납이나 연체가 발생하게 될 때는 재출금 기능을 이용해서 누구보다도 손쉽게 미납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동, 자동 재출금을 할 수 있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고 재촉 문자, 전화를 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관리를 할 수 있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효성cms는 웹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그램 사용로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며 월사용료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느 장소에서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수납업무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요. 담당자별 아이디로 동시 접속까지 가능하다보니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효성에프엠에스 효성cms결제센터 서비스는 어떻게 도입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저희 담당 직원과 업종에 관련해서 서비스 이용안내 상담을 받게 됩니다. 업종마다 필요한 서류가 다르기때문에 무조건 상담을 받고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하는데요. 서류 검토 후 접수를 하게 되면 승인이 나게 됩니다.

    승인 후에는 프로그램을 개통해 사용하는 방법이나 동의서, 이용변경에 대한 안내를 받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보니 많은 사업자분들이 쉽게 도입할 수 있겠죠?

    효성에프엠에스 효성cms 결제센터 시스템을 통해 높은 수납률과 낮은 미납률의 도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많은 사업자분들이 운영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도입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www.fcms.co.kr/

     

Designed by Tistory.